로고
    극동방송/영상 1분 칼럼
극동방송/영상 1분 칼럼

20180430_극동방송 1분 칼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5-01 16:05 조회8,19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제목: 당신의 장애는 무엇입니까?

 

  데이빗 링(David Ring)은 그가 처음 구원받고 하나님의 일에 헌신하고자 어느 신학대학원의 문을 두드렸을 때 뇌성마비 중증 환자라는 이유로 “설교자로 부적합 판정을 받고 거절당했습니다.” 

 

  사람들은 데이빗 링에게 신학교가선 안 되며, 결혼해도 안 되고, 자녀를 가져선 더더욱 안 된다고 말했으나, 링은 대학을 졸업하고, 캐런(Karen)이라는 여성과 결혼하여 네 자녀를 두고 행복한 가정을 이뤘습니다. 

 

  여전히 뇌성마비 장애를 안고 살면서도 지금은 일 년에 800여 회나 설교 초청을 받는 유명 복음전도자가 되었습니다. 

 

자신을 초청하는 교회와 단체를 일 년에 600여 차례나 정중히 '거절'해야 하는 역전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데이빗 링은 “심한 장애로 인해 설교자로 부적합하다”며 20년 전에 입학을 거절했던 미국 동부의 리버티대학교로부터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받으며 졸업식에 참석한 2만 여명의  청중들에게 이런 말로 설교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뇌성마비장애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장애는 무엇입니까? 하나님께는 아무 것도 장애가 되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구원하시지 못할 죄인은 없습니다. 하나님은 나와 같이 별 볼일 없는 자를 택하셔서 특별한 사람이 되게 하신 것처럼, 어떤 장애를 가진 사람도 하나님께서 아름답게 만들어 가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